2018 한국 암호화 동향 보고서

멀티 클라우드의 사용과 지적재산 보호는
새로운 암호화 및 키 관리 시대를 이끌고 있습니다

보고서 다운로드
2018 한국 암호화 동향 보고서

2018 한국 암호화 동향 보고서

탈레스 이시큐리티가 후원하고 포네몬 인스티튜트가 한국의 다양한 업계 종사자 31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설문조사는 클라우드 사용 증가와 커지고 있는 지적 재산 보호에 대한 필요성이 어떻게 암호화 전략의 변화를 추진하고 있는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주요 통계

72%

의 조직은 퍼블릭 클라우드 암호화를 부분적으로 또는 광범위하게 구현하고 있습니다.

46%

는 저장 데이터 암호화에 자체적으로 통제되는 키만 사용할 것입니다.

41%

는 전사적으로 일관성있게 적용되는 암호화 전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

제목: 2017 글로벌 PKI 동향 보고서

오늘날의 기업들은 공개키기반구조(PKI)를 사용해 평균 8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PKI에 대한 현재의 접근방식은 단편적이고 항상 모범 사례들만 포함하지는 않습니다. 전 세계 11개국 1,500여 명을 대상으로 수행된 이 설문조사는 주요 PKI 구현 동향과 미래 PKI 계획을 추진하는 요소들을 알려줍니다.

더 알아보기

제목: 2018 글로벌 암호화 동향 보고서

오늘날의 환경에서, 데이터 보호는 그 어느 때 보다 중요성이 커졌으며, 기업들은 이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탈레스 이시큐리티의 후원으로 포네몬 인스티튜트가 수행한 이번 13차 글로벌 암호화 동향 보고서는 증가된 클라우드 사용과 가속화된 규제준수 이니셔티브가 새로운 암호화 전략의 수용을 어떻게 촉진하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더 알아보기
2018 한국 암호화 동향 보고서 2018 한국 암호화 동향 보고서는 한국에서 317명을 대상으로 포네몬 인스티튜트가 수행한 설문조사에 기반합니다. 보고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