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탈레스 데이터 위협보고서- 글로벌 에디션

IDC 리서치 및 분석

제7차 연례 데이터 위협 보고서 개요
데이터 보안의 변화하는 얼굴.

지금 다운로드

민감 데이터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환경 어디에나 존재합니다

“이번 연구의 또 다른 주요 발견점은 그 어떤 기업도 데이터 보안 위협에서 안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고도로 발달한 플랫폼을 갖춘 기업들이 보다 많은 데이터 유출 사고를 경험했을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발견했습니다” - IDC

주요 보안 통계

97%

의 응답자가 민감 데이터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사용했습니다.

30%

30% 이하의 응답자만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행할 때 암호화 솔루션을 사용합니다.

44%

의 응답자가 복잡성을 데이터 보안에 있어 장벽으로 인식한다고 답했습니다.

관련 보고서

2018 탈레스 데이터 위협 보고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기업을 데이터 중심의 세계로 이끌고 있습니다. 94%의 기업은 클라우드, 빅 데이터, IoT, 컨테이너 또는 모바일 환경에서 민감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이로 인해 새로운 공격 영역과 새로운 데이터 위험이 생성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2017 탈레스 데이터 위협 보고서

사이버 공격, 전통적인 내부자 위협, 개인 정보 규제 준수 요구 사항 및 데이터 레지던시 규정에 의해, 전 세계의 기업은 데이터를 보호하고 데이터 관련 위협으로부터 기업노출을 감소시켜야 하는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2019 탈레스 데이터 위협보고서- 글로벌 에디션 IDC의 션 파이크(Sean Pike) 보안 제품 그룹 부사장과 IDC의 프랭크 딕슨(Frank Dickson) 보안 제품 그룹 연구 사례 연구 담당 부사장이 작성한 2019년 보고서는, IT와 데이터 보안에 영향력이 있는 전세계의 1,200명 이상의 보안 전문 임원에 대한 서베이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지금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