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les eSecurity 기술 지원

전문 엔지니어들로 구성된 글로벌 팀은 글로벌 수준의 기술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Thales eSecurity 지원 서비스

탈레스의 지원 서비스 엔지니어들은 Thales eSecurity의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해서는 물론 암호화,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등 관련 정보 보안 분야에 대해 깊이 있는 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Thales eSecurity의 지원 서비스는 고객의 경험을 극대화하고 사용자들이 Thales eSecurity의 전체 보안 제품군이 제공하는 모든 가치와 기능 및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유연한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다층적인 지원을 통해 제조업체의 기본 지원을 뛰어넘는 가치를 제공합니다.

image description

글로벌 기술 지원 팀

전세계 전문 엔지니어들이 고객의 Thales eSecurity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에 대한 포괄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image description

온라인 지식베이스 및 지원 데스크

온라인 지식베이스 및 지원 요청 툴은 탈레스의 지원 서비스를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image description

신속한 보수 또는 교체

만에 하나 Thales eSecurity 하드웨어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 고객들이 서비스를 원활히 이용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장비를 보수 또는 교체해드립니다.

Thales eSecurity 고객 지원 포털

엔지니어들에게 직접 질문하거나, 문제 해결을 위한 추가적인 자료 접근, 지식베이스 검색, 제품 업데이트 정보 조회 등이 가능합니다. Visit the Thales Help Cent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