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 클라우드에서도 자체 암호화 기능을 활용해보십시오.

중앙 집중화된 키 관리를 통한 멀티 클라우드 데이터 보안 및 이동성

퍼블릭 클라우드용 BYOE(Bring Your Own Encryption)

클라우드 상에 있는 데이터보안은 얼핏 보면 쉬워 보일 수도 있습니다. 퍼블릭 클라우드 공급업체들이 제공하는 전체 디스크암호화와 동일한 기능을 사용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멀티클라우드 세상입니다. 여러가지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게 되면 데이터 보안 문제는 점점 복잡해 집니다. Thales eSecurity는 데이터를 보호하고 규제준수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고급 멀티 클라우드 BYOE도구를 제공합니다.

Bring Your Own Encryption to the Public Cloud

Thales eSecurity BYOE 프레임워크

대부분의 클라우드 서비스 및 주요 암호화 솔루션 공급업체들은 고급 암호화 표준인 AES기술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데이터 암호화는 출발점일 뿐 입니다. 진정한 데이터 보안을 실현하려면 여러 가지 위협을 고려하고 다양한 클라우드 공급업체의 암호키 및 데이터 액세스를 관리해야 합니다.

Thales eSecurity BYOE솔루션은 클라우드 업체들이 제공하는 암호화 솔루션과 비교했을 때 보다 강화된 보안기능을 제공하며, 다음과 같은 점을 제공하여 고객이 각종 보안규제를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최신 BYOE는 무엇일까요?

Amazon Web ServicesMicrosoft Azure에서도 탈레스의 BYOE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Vormetric Transparent Encryption은 이제 AWS S3 및 Azure의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어떻게 데이터를 보호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인터액티브 동영상 시청하기(영문) 알아보기
라이브 데모 요청하기 요청하기
전문가와 상담하기 연락하기